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옥순 영식 직업, 촬영지 정보

by 재테크 꿈나무 2023. 12. 17.

 

나는 솔로 18기의 설렘 가득한 만남이 시작되었는데요~♡

역대급 미모의 여성 출연자들과, 매력적인 남성 출연자들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첫 만남의 장소인 힐링의 숲, 영덕군 메타세콰이어길 촬영지에 대한 여행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촬영지 정보♡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촬영지 정보♡

 

본방 SBS Plus (수) 22:30

↑ 클릭하시면 SBS Plus Live로 이동합니다

 

728x90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 정보


나는 솔로 18기 지난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의 유튜브 영상이나 방송클립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봐도 출연자분들의 첫인상과 표정에서 느껴지는 감정들이 흥미롭고 다음 회차를 기대하게 만드네요~

 

↓ 나는 솔로 18기 유튜브 영상

나는솔로 18기 영상
나는 솔로 (18기)
나는솔로 18기 방송클립영상

 

남성 출연자

영수

훈훈한 외모에 자신감이 매력포인트인 영수님은, 현재 'N 게임회사' 서버팀의 프로그래머이며, 안양소재의 자가를 보유한 외동아들이라고 합니다.

 

영호

183의 훤칠한 키의 영호 님은, 광양의 모 회사에서 12년 차 근무 중이며, 대학시절 성적을 올 A+를 받은 경험이 있고, 취미와 자기개발로 세무사 공부와 사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영식

대학에서 태권도를 전공하고 군대 조교출신이라는 영식님의 직업은 소방관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인천에 자가를 보유하고 있고 요리도 하는 등 결혼할 준비를 갖춘 태평양 어깨가 돋보이는 출연자입니다. 

 

↓ 나는 솔로 18기 유튜브 영상 

나는솔로 18기 출연자 영상
나는 솔로 (18기)
나는솔로 18기 방송클립영상

 

영철

강한 인상과 체격이 좋은 영철님은, 독서 모임에 나가는 취미가 있으며 말장난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뮤지컬 동호회 활동으로 공연도 하는 재주가 많은 분인 것 같습니다.

 

광수

첫사랑을 따라 서울에 있는 K대 경제학과에 입학하였다는 순정파 광수님은, 종이로 장미꽃을 접어 센스 있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결혼을 위한 자금이 준비되어 있고, 영혼의 동반자로 함께 할 수 있는 분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상철

블루셔츠를 입고 등장한 상철님은, 외향적이고 계획적인 성향이 강하며 준비성도 철저하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했지만 앞으로는 밝고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분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18기 유튜브 영상 

나는솔로 18기 여성 출연자 옥순 현숙 영자
나는 솔로 (18기)
나는솔로 18기 방송클립영상

 

여성 출연자

영숙

친오빠의 추천으로 지원한 아리따운 영숙님은, 가정이 최우선인 분을 만나고 싶고 결혼 후 아이도 많이 낳고 싶다고 하는데요. 여성 출연자들을 위해 선물도 준비할 만큼 센스 있고 사회성이 좋은 무난한 성격이라고 하며, 불나방 같은 사랑을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정숙

A항공사에서 6년간 스튜어디스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정숙님은, 사랑에 빠지면 많이 좋아하고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아기 같은 웃음과 진심은 통한다는 마음으로 임했다고 합니다.

 

순자

퓨어한 느낌으로 등장한 순자 님은,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에 위트 있는 입담으로 사람들에게 재미도 많이 준다고 하는데요. 내숭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며, 진지한 분과는 잘 맞지 않는 것 같다고 합니다.

 

↓ 나는 솔로 18기 유튜브 영상 

나는솔로 18기 여성 출연자 영숙 정숙 순자
나는 솔로 (18기)
나는솔로 18기 방송클립영상

 

영자

밝은 톤의 목소리로 귀엽게 등장한 영자님은, 여초회사에 근무하며 이성을 만날 기회와 시간도 별로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상형이 아버지의 얼굴과 같은 모습이며, 어른스러운 면의 이성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옥순

김옥빈과 블랙핑크의 리사를 닮은 옥순님은, 드라마 같은 사랑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하고 싶다고 하였는데요. 인형 같은 외모와 '진가현'이라는 이름으로 배우활동도 했었다고 전해지며, 음식점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현숙

큰 키에 시크하고 서구적인 느낌의 현숙님은, 솔직한 성격이며 취미는 헬스, 발레, 자전거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화외고와 서울대 소비자학과를 졸업한 고학력자이며, 본인과 비슷하게 야망 있는 사람이 좋고, 본인이 갖지 못한 장점들과 존경스러운 면을 가진 이성에게 마음이 간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영덕 벌영리 메타세콰이어숲)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영덕인데요. 출연자들 첫 만남의 장소인 영덕 벌영리의 메타세쿼이아길은 20만 평 규모의 사유지에 조성된 산책로입니다. 이곳은 20여 년 전부터 메타세콰이아, 측백나무, 편백을 심어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차 무료: 소형 30대)

 

울창한 나무들과 피톤치드를 내뿜는 편백 숲에서 힐링하기에 좋은 여행지 같습니다. 연중무휴라고 하니 따뜻한 봄에 가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 영덕군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 유튜브 영상

영덕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
벌영리 메타세콰이어숲 (영덕군)

 

오시는 길


 

나는 솔로 18기. 누가누가 커플이 될지 아직 눈치채기 어렵네요~ 다음회가 기대가 됩니다.

사랑의 스튜디오 이후로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728x90

댓글